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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reement

마지막 갱신: 2018년 11월 8일

본 “www.luminarc.co.kr”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는 대한민국에 설립되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13 (논현동, 예진빌딩) 5 층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번호가 153-87-00566 인 아크디스트리뷰션(유)(이하 “ADK,” “당사가,” “당사는,” 또는 “당사를”이라 한다)이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ADK는 사이트 및 콘텐츠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을 소유합니다.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이용 및 판매 약관(이하 "TU&S"이라 한다)에 명시된 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본 TU&S의 조항이 어떤 이유에서든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 불가능하거나 불법적이라고 간주되는 경우, 나머지 TU&S 조항은 계속해서 유효합니다. 당사는 수시로 본 TU&S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갱신된 TU&S는 사이트에 표시될 것이며 마지막 개정 날짜가 이 페이지 상단에 언급될 것입니다(이 문서에 언급된 날짜 참조).  따라서 정기적으로 TU&S의 업데이트 및 변경 사항을 확인하기를 권장합니다. 본 사이트에 이러한 변경 사항이 게시된 후에도 사이트 및/또는 서비스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TU&S에 대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수락함을 확인합니다.

제1조 (목적)

이 TU&S는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이용 및/또는 구매하고자 하며 당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하는 사람들 (이하 "이용자"라 한다)과 ADK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본 약관은 PC 통신과 무선, 기타 비슷한 방법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도 적용됩니다.

제2조 (정의)

“몰”이란 재화 및/또는 서비스(이하 “재화 또는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ADK가 설립한 가상의 영업장인 www.luminarc.co.kr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TU&S의 게시와 설명 및 개정)

사이트는 본 TU&S의 내용, 상호에 관련된 법적 정보, 대표자 성명, 영업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FAX 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해야 합니다. 다만, 본 TU&S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청약 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에 관해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기 위하여 별도의 연결 화면 또는 팝업 화면을 제공해야 합니다. 몰의 사용과 관련하여 수정된 TU&S는 발효일 이후에 체결된 구매 주문에만 적용되며, 발효일 전에 체결된 모든 구매 주문은 TU&S의 규정에 따라 관리됩니다. 그러나 이미 구매 신청서를 확인한 이용자가 해당 구매 신청서 및 후속 구매 주문서에 개정안을 제출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는 서면 요청서를 몰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보낼 수 있으며 후자의 서면 동의가 있는 경우 이는 적절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본 TU&S에 명시되고 해석되지 않은 정보는 대한민국의 법률 및 규정, 특히 공정 거래위원회와 기타 적용 가능한 소비자 보호법에서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에 관한 거래 지침 및 관련 소비자 보호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제4조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사이트에 게시된 재화 또는 서비스에 관련된 정보 제공

2. 이용자가 작성하고 당사가 확인한 구매 주문서에 따라 재화 또는 서비스의 배송

3. 본 TU&S에서 지정 및/또는 명시한 기타 업무

몰은 재화 또는 서비스가 품절 또는 더 이상 제조되지 않거나 기술적 사양이 변경된 경우, 사이트에 표시된 내용을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은 재화 또는 서비스가 표시된 페이지를 통해 변경 및 제공 일자를 즉시 통지합니다. 몰이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계약된 서비스의 내용이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으로 교체되었거나, 더 이상 제조되지 않는 경우 몰은 이용자가 제공한 전자메일 주소로 즉시 교체 원인에 대해 통지합니다. 이전 조항에 따라, 당사는 해당 교체로 인해 발생한 직접적으로 입증된 모든 피해에 대해 보상하며, 해당 피해가 당사의 의도나 과실, 또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았음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또는 보안 또는 안전 상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회원이 되기 위하여, 이용자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하여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 회원이 됨으로써 이용자는 TU&S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의 회원 가입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조건으로 합니다: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양식을 제출하면서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이용자의 회원 가입이 몰에 기술적 어려움을 야기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신청일 기준으로 지난 3 년 이내에 제7조에 명시된 사유로 인해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없습니다. 4. 이용자는 관할 당국이 관리하는 금지된 당사자가 아니거나 금지된 당사자 목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20조 참조) 이용자의 회원 가입은 등록 양식에 제공된 전자우편 주소로 당사가 통지서를 서면 발송해 확인합니다. 이용자는 이용자에게 발송된 통지서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해당 확인서를 수령한 시점부터 회원으로 간주됩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회원 가입 시 입력한 계정 정보가 변경된 경우, 회원은 개인 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몰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회원 자격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해당 요청이 회원과 몰 사이의 현재 거래를 방해하지 않는 한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의 선택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정보를 누락한 경우;

2. 몰 및/또는 회원이 기술적 어려움에 직면한 경우;

3. 회원이 관할 당국이 관리하는 목록에서 금지된 당사자로 지목되거나 확인된 경우(제20조 참조);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사이트나 몰 이용을 방해했거나 방해하거나, 전자 상거래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예: 개인 정보의 불법 사용);

5. 회원이 법령 및/또는 TU&S가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기 위해 사이트나 몰을 이용했거나 이용한 경우;

6. 회원이 구매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대금 지불이 기한 내에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거절된 경우;

7. 회원이 TU&S를 위반하고, 시정이 가능함에도 시정 통지를 받은 지 30일 이내에 위반 사항을 시정하지 않은 경우;

8. 한 달 이상 불가항력 사태가 지속된 경우.

당사는 회원의 가입 양식 또는 개인 계정에 명시된 주소로 회원에게 전자우편을 보내 정지, 제한 또는 취소를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당사는 회원 자격이 정지 또는 제한된 회원이 두 번 이상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제한당하거나, 통지를 수령한 후 30일 이내에 원인이 시정하지 않을 경우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는 회원의 가입 양식 또는 개인 계정에 명시된 주소로 회원에게 전자우편을 보내 서면으로 취소 사실을 통지해야 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몰의 모든 통지는 회원의 가입 양식이나 개인 계정에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전송됩니다.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보내는 경우, 1 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 게시판에 통지를 게시함으로써 전자 우편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항에 관해서는 회원에게 개별 통지를 보내야 합니다.

제9조 (구매신청)

몰을 통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는 법적 연령이 된 개인과 개인적인 용도로의 사용으로만 제한됩니다. 몰이나 전문가를 통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 또는 이용은 그들의 법적 지위에 관계없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자 또는 수령자는 어떠한 수단을 통해서라도 재화 또는 서비스 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몰을 통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배송은 대한민국으로 한정됩니다.

몰 이용자는 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또는 서비스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이용자는 몰의 재화 또는 서비스에 표시 및 전시가 설명만을 목적으로 함을 안내 받습니다.

2. 수신자 이름,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제공된 정보를 확인합니다. 귀하가 개인 용도의 사용을 입증할 수 있는 법적 연령의 개인임을 확인하십시오.
이용자는 그와 관련하여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오류가 있는 경우, 당사는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배송 지연에 대한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본 TU&S에 대한 승인을 확인합니다;

4.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를 신청 및 확인하며, 몰에서 구매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5.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에 대한 지불 방법을 선택합니다.
구매 신청 과정을 마무리함으로써 이용자는 다른 약관보다 TU&S를 우선시하여 무조건적으로 수락할 것임을 확인합니다.
이용자가 위의 모든 사항을 기입하고 확인한 경우 구매 신청서가 확정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온라인 주문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는 구매 신청의 특성, 내용 및 날짜에 관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이용자가 행한 구매 신청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몰이 서면을 전송함으로써 확인되어야 합니다. 확인에는 이용자의 구매 요청 확인, 판매 가능 여부 및 구매 요청의 수정 또는 취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확인서의 발송 시, 몰에 의해 발송된 통지서에 달리 규정되어 있지 않는 한 구매 주문서는 제12조에 따라 최종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매 주문서가 확인되면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 및 설명이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는 가용 재고 한도 내에서 판매됩니다. 재고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이용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당사는 이전 구매 주문 지불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소송이나 분쟁이 진행 중인 경우 구매 주문을 취소할 권리가 있으며, 그러한 취소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통보됩니다.

제11조 (가격 및 지불 방법)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은 한국 원화로 표시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와 관련한 몰에 표시된 가격은 배송 비용 및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을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러나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할 때 언급된 가격은 구매 주문서에 적용할 수 있는 가격이어야 합니다. 구매 주문서에 언급된 가격은 최종 가격이며 세금이 포함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가격에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 포장, 취급 및 운송과 관련된 비용과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지불 방법은 다음 중에서 선택 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 뱅킹, 메일 및 기타 승인된 뱅킹 수단을 통한 계좌 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한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불 방법에 의한 대금 지불 등.

구매 주문서에 언급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은 이용자가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구매 주문서는 지불이 완료된 후에만 확정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불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서면을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또한 상기 조항에 따라 재화 또는 서비스의 대금이 미납된 경우 구매 주문서가 자동 취소됩니다. 몰은 재화 또는 서비스의 대금 지불과 관련하여 추가 수수료를 징수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몰은 구매 신청서를 수령한 후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서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수신확인통지를 발송합니다. 이용자의 구매 신청과 몰이 보낸 수신확인 통지상에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이용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변경 또는 취소 요청이 배송 전에 이루어지면 몰은 지체 없이 요청을 처리합니다. 지불이 이미 이루어진 경우, 이용자는 제15조 (청약철회)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재화 등의 배송)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를 확인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배송 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몰과 합의된 배송 기간이 지연되는 경우, 그러한 지연이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것이 아닌 한 이용자는 구매 주문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가 발생한 경우 몰은 추가 수수료 및/또는 손해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지불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격만큼을 전부 환불해야 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의 배송에 관한 위험과 위해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이용자는 수령 즉시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운송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운송인에게 서면으로 통지하거나 배송을 거부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수령한 후에 손상을 발견하거나 구매 주문서를 준수하지 않은 사실을 인지한 후, 이용자는 이를 배송 후 48시간 이내에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몰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재고 가용성으로 인해 구매 주문이 여러 번 배송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는 배송 비용을 한 번만 지불합니다. 이용자가 여러 주소로 배송 받기를 원할 경우, 배송 지점별로 구매 신청서를 신청하고 발생하는 배송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각각의 배송은 별도의 구매 주문으로 간주됩니다.

제14조 (환불)

몰이 구매를 확인한 이후 이용자가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배송 또는 제공받을 수 없을 경우, 몰은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를 이를 통지해야 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지불이 이미 이루어졌고 이용자가 구매를 취소하지 않은 경우, 몰은 이용 가능할 때 재화 또는 서비스를 배송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만약 주문을 취소한 경우, 취소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청약 철회에 필요한 환불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15조 (청약 철회 등)

이용자는 몰이 보낸 확인서를 수령한 날로부터 7 일 이내(단, 확인서를 받고 재화 또는 서비스가 제공된 경우에는 재화 또는 서비스를 수령했거나 제공받기 시작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몰에 취소 사실을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는 원래의 상태와 포장을 양호하게 유지한 상태로 배송 시 제공된 모든 서류와 함께 우편을 통해 몰에 반환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취소 통지서에 구매 주문 번호를 언급해야 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구매 주문서에 언급한 전자메일 주소로 전자메일을 보내 취소 신청을 수령했음을 인정하고, 제16조에 따라 이용자에게 환불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화 또는 서비스를 반환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1. 배송된 재화 또는 서비스가 이용자의 과실 또는 태만으로 인해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그러나  운송 중 포장이 손상되어 이용자가 운송인과 몰에 서면으로 피해 사실을 통지하거나 배송을 거절한 경우 (제13조 참조), 또는 ‚ 이용자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검사하는 동안 포장이 손상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허용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재화 또는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해 재판매를 할 수 없을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또는 서비스로 대체가 가능하지만, 그 원본인 재화 또는 서비스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이용자는 상기된 1.과 2.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또는 서비스를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또는 배송된 재화 또는 서비스가 광고 또는 구매 주문서의 조항과 다르다는 사실을 인지하거나 혹은 인지한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해당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재화 또는 서비스의 반환은 위에 명시된 조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제15조에 따라 이용자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반환하는 경우, 몰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을 환불합니다. 환불을 함에 있어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지연이 발생한 경우, 몰은 이용자에게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불합니다. 배송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 주문서를 준수하지 않았거나 몰이 TU&S에 명시된 계약 조항을 위반하여 취소가 발생하지 않은 한, 재화 또는 서비스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하며, 해당 반환은 몰이 이용자가 구매 신청서에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서면 통지한 지침을 따라 이뤄져야 합니다.

제17조 (개인 정보)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제18조 (ADK의 의무)

당사는 법률과 본 TU&S가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본 TU&S에 따라 재화 또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당사는 유해한 코드("유해한 코드"란 바이러스, 버그,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또는 애드웨어를 포함하는 유해한 비밀 코드 또는 기타 오염원을 의미함)가 사이트 또는 몰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최신 방화벽 및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 시스템을 보호할 것을 권장합니다.

제1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의무)

이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제3자가 자신의 이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이용자 이름 및/또는 비밀번호가 도난 당했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몰에 해당 사실을 통보하고 몰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용자 이름 및/또는 비밀번호 변경만으로 충분하지 않을 경우, 회원의 계정은 안전 및 보안 목적으로 폐쇄될 수있습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시 또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구매 시 허위 내용을 등록;

2. 타인의 개인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

5. 몰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

6. 몰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이용자는 제3자가 사이트 또는 몰을 이용 및 향유할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한하거나 금지하지 않는 방법을 통해 합법적인 목적으로만 사이트를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불법적이거나, 명예를 훼손하거나, 외설적이거나, 모욕적이거나 물의를 빚을 수 있는 자료, 또는 법을 위반하는 행위를 구성하거나 장려하는 자료를 사이트 또는 몰을 통해 게시하거나 전송해서는 안 됩니다.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행위는 이용자가 모든 수출 통제 및 경제 제재 법규를 준수함을 조건으로 하며, 이는 재화 등의 이용, 판매, 이전 및/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국제 연합과 유럽 연합, 미 재무부 해외자산통제실(Office of Foreign Assets Control)이 부과한 제재와 기타 관련 제재 법률(이하 "제재 법률"이라고 함)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대표하고 보증합니다:

(i) 재화 또는 서비스에 관련된 제재 법률을 준수했으며 준수할 것이고, 해당 재화 등이 이란, 시리아, 수단, 북한, 쿠바 및/또는 우크라이나/러시아의 크림 반도로 배송되거나 해당 지역을 통과할 목적, 또는 이란, 시리아, 수단, 북한, 쿠바 및/또는 우크라이나/러시아의 크림 반도를 대상으로 하는 제재 법률에서 지정한 인물이나 당사자(해당 국가의 거주자이거나 해당 국가에 주소지를 갖고 있거나 해당 관할지의 법률에 따라 설립된 개인 또는 단체포함)에게 운송, 유통, 또는 사용될 목적으로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판매되었거나 판매, 재판매, 또는 양도되지 않을 것임;

(ii) 특별제제대상(Specially Designed Nationals and Blocked Persons, 이하 “SDN 목록”), 제재기피자목록(Foreign Sanctions Evaders, 이하 “FSE 목록”), 산업분야별 제재대상자 목록(Sectoral Sanctions Identifications List, 이하 “SSI 목록”), EU 경제 제재 대상인 인물과 단체, 실체의 통합 목록(Consolidated List of Persons, Groups, and Entities Subject to E.U. Financial Sanctions) 및/또는 UN 안전보장이사회의 통합 제재 목록(Consolidated United Nations Security Council Sanctions List) 등 제재 법률에서 금지된 당사자들로 식별되지 않았으며 식별되지 않을 것임;

(iii) (i)이나 (ii)에 해당하는 개인 또는 다수의 통제를 받거나 대표하는 실체가 아니며 아닐 것이고, (i)이나 (ii)에 해당하는 개인 또는 다수가 개별적으로 또는 총체적으로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방식으로 50% 이상의 지분을 소유한 실체가 아니며 아닐 것임.

이용자는 TU&S에 명시된 다른 조항, 특히 재화 또는 서비스의 판매 및 재판매(제9조 참조)와 관련된 조항들을 의무적으로 준수해야 함을 분명히 명시하면서, 위반 사항을 즉시 당사에 보고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사이트와 몰에 관련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나 몰에 속한 지적재산권이 있는 정보를 복제, 전송, 게시, 배포, 방송,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지적재산권, 접근성 및 링크와 관련하여 법률 정보에 명시된 조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TU&S에서 달리 명시적으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가 사전에 서면으로 승인하지 않은 응용프로그램이나 수단을 사용하여 사이트 및/또는 몰 및/또는 텍스트, 그래픽, html 코드, 상표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사이트와 몰의 자료(이하 "자료"라고 한다)에 접근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행위;

-제3자에게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목적으로 사이트 및/또는 몰 및/또는 자료의 사용을 허가하거나, 판매, 임대, 임차, 저당, 이전, 양도, 배포, 공개, 또는 게시하거나, 이용 가능하게 하거나, 동시 이용을 허가하거나 기타 다른 방식으로 이용하는 행위;

-사이트 또는 몰에 나타나는 자료를 삭제하거나 변경하는 행위;

-사이트 또는 몰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된 이용자 이름과 암호가 있을 경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TU&S의 위반을 구성하는 활동에 제3자가 관여하도록 조장하거나 장려하는 행위.

본 TU&S에서 특별히 허용되지 않은 사이트 및/또는 몰 및/또는 자료의 이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제22조 (책임의 면제 및 제한)

사이트의 정보는 이용자에게 이용자의 관심 대상이 될 만한 사안에 관해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TU&S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당사는 본 사이트에 포함된 컨텐츠의 오류나 누락에 관해 모든 책임과 의무를 면제받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는 완전성, 정확성 또는 적시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표현, 보증 또는 기타 명시적 또는 묵시적 계약 조건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당사는 사이트와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및/또는 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된 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자료가 정확하고 최신이며, 연속적이고, 오류나 누락이 없으며, 바이러스 또는 기타 유해한 구성 요소가 없다는 사실을 대표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및/또는 자료의 이용은 귀하의 책임 하에 수행됩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 한도 내에서, 당사 및/또는 아크홀딩스그룹은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의된 바에 따라) 간접적, 필연적, 특별, 징벌적 또는 유사한 피해에 관하여 그러한 피해가 당사 및/또는 아크홀딩스그룹의 의도나 중과실에 의하여 발생하지 않은 한, 불법 행위, 계약, 보증, 엄격한 책임이나 과실, 또는 기타 이론에 관계없이 본 사이트의 내용 및 귀하가 제공한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와 모든 사람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 및/또는 아크홀딩스그룹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정의된 바에 따라) 간접적, 우연적, 필연적, 특별, 징계적, 징벌적 피해나 이익 손실에 관련하여 그러한 피해가 당사 및/또는 아크홀딩스그룹의 의도나 중과실에 의하여 발생하지 않은 한, 행위의 근거가 무엇인지에 관계없이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 조 (기간 및 해지)

본 조항의 조건에 따라, 본 TU&S는 귀하가 사이트 또는 몰을 방문하고 이용하는 동안 유효합니다. 귀하는 본 TU&S의 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용, 손실, 피해 또는 책임에 대해 귀하에게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특성상 본 TU&S의 해지 이후에도 존속해야 하는 조항은 해지 이후에도 존속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불가항력)

화재, 전쟁, 파업, 모든 종류의 군사 작전, 봉쇄, 수출 또는 수입 금지, 또는 관련 당사자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기타 사유와 같이, 현재 TU&S에 따라 당사자가 자신의 완전한 또는 부분적인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도록 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당 의무를 이행하는 날짜는 그러한 상황이 발생했던 기간만큼 연기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상황에 직면한 당사자는 현재 TU&S에 따라 의무를 수행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상황이 발생한 후 48 시간 이내에 상대방에게 알려야 하며,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분쟁해결)

법적 절차가 진행되기 전에 양 당사자는 구매 주문 및/또는 TU&S 이전에 유효 기간, 해석, 집행 또는 해지 등 구매 주문 및/또는 TU&S와 관련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당사자들은 한 당사자가 상대방에게 문제를 제기하며 통지를 보낸 지 30일 이내에 우호적인 결과를 찾기 위하여 회의를 주선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당사는 이용자가 제기한 불만 사항을 즉시 처리할 책임이 있으며, 처리가 지연될 경우 구매 신청서 및/또는 개인 계정 및/또는 연락 양식에 지정된 주소로 전자우편을 보내 이용자에게 지연 이유를 알려야 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의 구매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손해 배상을 청구하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한국소비자보호원 산하 소비자분쟁해결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산하 전자상거래중재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산하 콘텐츠분쟁해결위원회 등 시장이나 도지사가 선정한 분쟁조정기관에 해당 사안의 조정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준거법 및 관할권)

본 TU&S는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 되고 해석됩니다. 본 TU&S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우호적으로 해결되거나 조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대한민국의 관할 법원에 의하여 해결되어야 합니다.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27조 (통지)

당사는 사이트를 통해 귀하에게 통지문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가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통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는 위에 언급된 방법을 통해 통지를 받는 것에 동의하며, 당사가 게시 또는 통지를 보낸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통지를 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귀하는 귀하의 전자우편 주소를 포함하여 귀하의 계정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8조 (연락처)

본 TU&S, 귀하의 회원가입, 재화 또는 서비스 및 귀하의 구매 신청 또는 주문에 관한 문의는 아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 sanghee.park@arc-intl.com

전화: 82-02-593-9334

우편: 한국 아크티스트리뷰션(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13 (논현동, 예진빌딩) 5층